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인식하면 자동 로그인
아파트, 백화점, 쇼핑몰, 근린상가, 중대형 건물의 입주민과 방문객들이 어플 설치없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인식하면 자동 로그인이 되어 민원 요청(CS)을 할 수 있으며, 근무자들은 어디서나 동시에 푸시알람을 받게 됩니다.
또, 관리자가 수시로 발생하는 작업을 등록하면, 근무자들에게 푸시 알람이 전송되므로 신속한 해결을 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작업 근무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고객이 AS4U 어플을 설치하면 1 : 1 상담 알람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작업 이력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정확하게 민원을 해결할 수 있으며, 작업 이력이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므로 근무자가 바뀌어도 이전에 어떤 작업을 했었는지 알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AS4U 적용 분야
[건물 관리 회사]
사업장별로 수시 작업을 등록하고 작업 결과 확인 및 고객의 CS를 관리할 때
QR코드로 입주사들의 VOC를 빨리 파악하여 빌딩 관리 서비스를 개선하고자 할 때
복잡한 FMS시스템이 없어도 간단하게 작업 이력관리를 하고자 할 때
고객의 CS 요청 시 건물관리자에게 푸시 알람이 전송되어 빨리 대응하고자 할 때
[대규모 사업장]
사내에서 발생하는 고장 수리 요청을 스마트폰으로 쉽게 관리하고자 할 때
대규모 사업장은 부서별로 고객이 달라서 독립적인 CS 시스템을 운영하고 싶을 때
[IT/유지보수 회사]
서버, 네트웍, 방화벽등 IT 장비 판매 및 유지보수 계약 시 고객과 1 : 1 상담 관리할 때
장비 납품 시 시리얼 번호 및 무상 유지보수 기간을 잘 모를 떄
IT 장애 발생 시 이전에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 작업 이력을 확인할 때
직원이 퇴사하여 신규 직원이 이전 작업에 대해 모를 때 작업 이력을 파악할 때
[중/대형 병원]
병원을 찾는 환자 및 보호자의 불편 사항을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접수
스마트폰으로 고객의 의견, 개선사항, 친절직원을 추천받아 포상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정보수집 및 통계자료DB구축
의료시장 개방, 병원 경쟁력 제고의 필요성, 보건복지부 평가에 반영
고객의 문의 전화 ! 이제는 AS4U로 24시간 접수
동시에 고객의 작업 요청이 들어오면 상담 전화로는 정확한 정보를 메모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일반 상담원은 기술적인 요청 사항에 대해 답변할 수 없으므로 담당자에게 다시 연락을 해줘야 합니다.
담당자가 퇴사를 하면 신입 직원이 이전에 어떤 작업을 했었는지 몰라서 대처하기가 어렵습니다.
동일한 하자에 대해 작업 이력 관리가 안되면 어떤 작업을 했었는지 찾아야 합니다.
AS4U는 작업 이력관리를 하기 때문에 담당자가 바뀌어도 바로 업무 파악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AS4U는 고객이 직접 운영할 수 있으며 ID를 무제한 발급하여 귀사의 고객에게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AS4U는 사용법이 간단합니다.
업종에 관계없이 고객과 소통을 하는 개인, 기업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문의 사항을 접수하면 즉시 담당자에게 푸시알람이 전송됩니다.
#1 AS4U CS는 한번 로그인하면 재 로그인이 필요 없으며, 푸시알람이 오면 한번만 확인,
매번 접속해서 확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AS4U를 사용하면 상담원이 필요 없으며 담당자가 바로 확인합니다
#2 관리자 또는 담당자가 즉시 알람을 확인하므로 빠르게 대응할 수 있어 CS 해결 시간 단축
문의사항 완료 후 고객에게 완료된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3 작업 완료 메세지를 고객에게 푸시알람으로 전달, 고객 만족 달성!
QR코드로 CS접수와 작업 관리를!
QR코드로 누구나 쉽게 사용
VOC 상황을
색깔로 표시
스마트폰
Push 알람
AS4U CS는 고객의 신뢰를 구축합니다.
고객 요청 사항(CS)이 전체 접수 건수, 미 해결 건수, 조치 예정 건수,해결 건수, 마감 임박 건수, 기한 초과 건수가 색깔별로 표시되어 관리자가 전체 CS를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