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고객은 24시간 365일 언제나 스마트폰 어플과 인터넷으로 요구 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AS4U 적용 분야

[ 건물 관리 회사 ]

   사업장별로 수시 작업을 등록하고 작업 결과 확인 및 고객의 VOC를 관리할 때

   건물 입주사들의 VOC를 빨리 파악하여 빌딩 관리 서비스를 개선하고자 할 때

   복잡한 FMS시스템이 없어도 간단하게 작업 이력관리를 하고자 할 때

   고객의 VOC 요청 시 건물관리자에게 푸시 알람이 전송되어 빨리 대응하고자 할 때

[ 대규모 사업장 ]

   사내에서 발생하는 고장 수리 요청을 스마트폰으로 쉽게 관리하고자 할 때

   대규모 사업장은 부서별로 고객이 달라서 독립적인 VOC 시스템을 운영하고 싶을 때

   

[ IT  및 네트워크 회사 ]

   서버, 네트웍, 방화벽등  IT 장비 판매 및 유지보수 계약 시 고객과 1 : 1 상담 관리할 때

   장비 납품 시 시리얼 번호 및 무상 유지보수 기간을 잘 모를 떄

   IT 장애 발생 시 이전에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 작업 이력을 확인할 때

  직원이 퇴사하여 신규 직원이 이전 작업에 대해 모를 때 작업 이력을 파악할 때

 

[ 중대형 병원 ]

   병원을 찾는 환자 및 보호자의 불편 사항을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접수

   스마트폰으로 고객의 의견, 개선사항, 친절직원을 추천받아 포상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정보수집 및 통계자료DB구축

   의료시장 개방, 병원 경쟁력 제고의 필요성, 보건복지부 평가에 반영

고객의 문의전화  이젠 AS4U  VOC로 바꿔주세요

고객의 전화문의는 상담 후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과의 문의 대응으로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으며 서비스에 불만이 발생합니다. 

​고객에게 대기없는 VOC를 제공하여 고객에 불편을 줄이세요.

AS4U VOC는 사용법이 간단합니다.   

업종에 관계없이 고객과 소통을 하는 개인, 기업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접수되면 푸시알람으로 확인하세요

#1 푸시알람이 오면 한번만 확인, 매번 접속해서 확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고객문의는 담당자가 바로 대응해주세요

#2 담당자에 빠른 대응으로 문의해결 시간 단축

문의사항 완료 후 고객에게 완료된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3 완료 메세지를 푸시알람으로 전달, 고객은 다시 재문의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AS4U VOC

고객의 VOC 이력관리에 최적

고객 요청 사항(VOC)이 전체 접수 건수, 미 해결 건수, 조치 예정 건수,

해결 건수, 마감 임박 건수, 기한 초과 건수가  색깔별로 표시되어

관리자가 전체 VOC를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누구나 쉽게 사용

VOC 상황을

색깔로 표시

스마트폰

Push 알람

AS4U VOC는 고객 신뢰를 구축합니다.        

고객에게 완료 시간을 알려주세요

고객은 자신의 문의사항이 언제 해결이 될지 모릅니다. 

​접수된 문의사항이  언제쯤 해결될지 예상시간을 알려준다면 

고객은 완료 시간까지 재촉하지 않을 것입니다. 

​언제 완료될 지 모르는 고객의 스트레스를 줄여주세요.

2 시간

10분 초과

1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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