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물 관리 시스템
bWork
bWork는 관리하는 모든 건물의 시설, 설비, 미화 작업 관리를 ID 하나로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어 건물 유지관리에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중/대형 빌딩을 호텔처럼 잘 관리하려면 bWork BMS(Building Management System)를 이용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LCC 비용이 감소합니다.
생애주기비용 - Life Cycle Cost(LCC)
: 빌딩 등의 건물을 기획, 설계, 건축하고, 유지관리하기 위해 소요되는 비용의 총액
관리하는 사업장에서 수시 작업이나 각종 장애가 발생하면 알람 전송으로 전 직원들이 작업정보를 공유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bWork는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관리 건물의 상황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시스템입니다.
[ 건물관리시스템 bWork의 장점 ]
> 건물/시설물의 작업 내역을 체계적인 데이터로 관리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
> 초기 투자 비용 없이 월비용만으로 사업장에 즉시 적용 가능
> 사용하기 쉽고 설비 LCC 생애 주기가 연장되므로 비용 절감
> 수시 작업 등록 시 전 직원에게 푸시 알람이 전송되어 실시간 작업 공유
> 직원 퇴사 시 신입 직원이 이전 작업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서 유지관리가 편리함
> 설비 고장으로 파트 교환 시 고장 원인, 처리결과, 파트 가격, 파트 구입회사를 즉시 파악
> 사업장별 업무 양식이 달라도 관리자가 쉽게 수정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
> 연간 계획 작업은 하절기,동절기,비상발전기,엘리베이터 점검 날짜가 자동으로 표시됨
> 건물관리회사 변경 시에도 이전 작업 이력 데이터를 활용하여 연속적인 건물관리가 용이
[ bWork 주요 기능 ]
사업장 관리, 미화관리, 작업관리, 업무관리, 계획관리, 설비관리, 도면관리, 공지사항, 자료실, 게시판, 알람기능
[ 사용 환경 ]
인터넷 웹기반 (크롬 브라우저 추천),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어플 지원


건물통합관리
bWork는 사업장마다 다른 업무 양식을 쉽게 수정하여 프로그램에 반영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본사 담당자는 모니터링 기능으로 전체 사업장을 관리하며,
사업장의 담당자에게는 독립적인 사업장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관리합니다.
본사에서 공지하는 전체 공지사항과 사업장별 공지사항이 별도로 제공됩니다.

사업장별 다양한 업무양식 bWork로 만드세요
빌딩 관리회사에서 다양한 작업양식을 bWork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bWork는 빌딩관리에 적용하기 위해 사용자가 직접 업무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업장 마다 다른 업무양식을 상황에 맞게 수정하고 사용하여 스마트한 빌딩관리를 제공합니다.
모든 작업현황을 담당자 또는 전체 담당자에게 푸시 알람을 전송하므로 실시간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작업은 bWork로 등록하세요
bWork는 매일 반복되는 작업을 스케쥴 계획으로 자동생성 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작업을 미리 등록하여 업무가 누락되거나 방치되지 않게 담당자에게 알람을 발송하며 관리자는 작업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bWork로 자동 생성됩니다.
bWork에 작업이력을 등록하면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bWork 는 AWS 클라우드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세계 1위 아마존 AWS 클라우드로 bWork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