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물 관리 시스템
bWork
bWork는 스마트폰, 아이패드, 갤럭시탭을 이용하여 미화, 설비, 작업 관리를 손 쉽게 할 수 있는 건물관리시스템입니다. 효율적인 유지 관리 솔루션으로, 누구나 쉽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물을 호텔처럼 잘 관리하고 싶다면, bWork 건물관리시스템을 이용해 보세요.
이 시스템을 통해 LCC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관리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 보세요!
[ bWork 주요 기능 ]
사업장 관리, 미화관리, 작업관리, 업무관리, 계획관리, 설비관리, 도면관리, 공지사항, 자료실, 게시판, 알람기능
[ 사용 환경 ]
인터넷 웹기반 (크롬 브라우저 추천),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어플 지원


건물통합관리
본사 담당자는 모든 사업장을 웹 기반으로 관리하며, 각 사업장 담당자에게 독립적인 권한을 부여합니다.
본사에서 전달하는 전체 공지사항과 각 사업장별 공지사항은 별도로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정보 전달과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사업장별 다양한 업무양식 bWork로 만드세요
bWork는 각 사업장에 맞춰 다양한 업무 양식을 쉽게 수정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건물관리시스템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효율적인 업무 처리를 지원하며,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양식을 조정할 수 있어,
최적화된 관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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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관리시스템 bWork는 각 사업장에 맞는 다양한 업무 양식을 사용자가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현황을 담당자 또는 전체 담당자에게 알람으로 전송하여 실시간 정보를 공유합니다.
이를 통해 업무 효율이 크게 향상됩니다.
bWork로 스마트한 건물 관리를 경험해 보세요.

매일 반복되는 작업은 bWork로 등록하세요
bWork는 매일 반복되는 작업을 스케쥴 계획으로 자동생성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미리 등록하여 누락되거나 방치되는 일이 없도록 담당자에게 알람을 발송합니다.
관리자는 작업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 관리가 가능합니다.






보고서는 bWork로 자동 생성됩니다.
bWork에 작업이력을 등록하면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bWork 는 AWS 클라우드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세계 1위 아마존 AWS 클라우드로 bWork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합니다.